본문 바로가기
실전투자

2024년 실전투자 시작합니다.

by 엄 도시 2024. 1. 13.
반응형

2024년 이곳에서 저는 새로운 투자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그간 제가 쌓아온 투자방식, 투자지식, 거래내역 등 모든걸 부정하고자 합니다.

왜냐고요? 실패했으니까요. 

 

이때까지 내가 배우고 공부했던 모든게 나를 주식투자의 성공으로 이끌어 주지 못했으니까요

제가 들고 있는 물잔에 쓰레기가 가득 찼는데 아주 좋은 와인이나, 위스키로 채워봤자 

쓰레기 술이 될게 뻔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선 이 쓰레기가 가득찬 잔을 비우고 깨끗하게 씻을려고 합니다.

 

새롭게 공부할꺼고 완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의 마음가짐으로 하나하나 새로 적립할 것입니다.

왜 굳이 이렇게까지 하냐고요?

 

저는 믿거든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단련하는것이 지금은 느리게 보일지라도 결국에는 가장 빠른 방법인 것을요.

그리고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께 증명하기 위함입니다.

 

저는 이제부터 투자관련 책을 20권 읽을 것입니다. 읽었던 책 중에 좋았던 책은 다시 읽을 것입니다.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조금씩 읽어서 배운점을 블로그에 기록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걸 제 투자에 적용할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까지 모아뒀던 돈으로 투자 안할겁니다.

이번달부터 돈을 새로모을겁니다. 아마 월 150만원 정도가 주식계좌로 입금될 것 같은데 조금 더 생활비를 조이면 200까지도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금액은 생활상황을 보고 다시 설정하려합니다.

 

2024년 부터 돈을 모으기 시작하고, 투자공부를 새로 시작하는 제가 과연 어느정도의 성취를 얻을 수 있을지 지켜봐 주십시오. 

 

아무것도 공부안하고 성급한 마음에 대충 공부한다음 모은 월급을 투자해서는 절대로 지속할 수없습니다.

 

벌써부터 자신감이 차오릅니다. 그리고 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실전투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 결산 및 2월 준비  (0) 2024.02.03